본문 바로가기

홍보대사

우리와 함께 동행하는 사람들

서울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의 홍보대사나 위원은 각자의 분야와 위치에서 범죄피해자 보호·지원 제도에 대해 알리고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면서 그들을 지원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하며 연합회나 전국 센터에서의 행사 참여 등 재능 기부를 통해 범죄피해자 보호·지원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가수 V.O.S

가수 V.O.S

가수 박지헌은 그룹 V.O.S의 리더로, 2004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음악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로 알려진 박지헌은 육남매를 키우면서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동참하고 싶었다고 하며, 2023년에는 서울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카페 행복마루 10주년 기념 작은음악회의 무대에서 범죄피해자와 그 가족과 소통하며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 공연이 인연이 되어 2024년부터 서울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발라드 그룹 V.O.S

발라드 그룹 V.O.S

따뜻한 하모니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전해온 감성 보컬 그룹 V.O.S는 2004년 데뷔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진심 어린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사람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는 V.O.S는 박지헌 가수가 2023년 ‘작은음악회’ 무대에 올라 범죄피해자와 그 가족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처음 인연을 맺었습니다.
그 따뜻한 만남은 진심이 닿는 순간으로 기억되었고, 2024년 센터 설립 20주년을 맞아 열린 작은음악회에서는 V.O.S 전원이 함께 무대에 올라 더 깊어진 목소리로 피해자와 그 가족을 위한 위로의 노래를 전했습니다.
"위로의 목소리를 계속 전하고 싶다"는 그 진심은, 음악 너머의 울림이 되어 피해자들에게 닿았습니다.
그 따뜻한 마음과 나눔의 메시지를 이어가기 위해, V.O.S는 2025년부터 서울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